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큐브 트루아이 렌즈 시험착용 후기

한동안 안경을 끼다가 문득 렌즈를 끼고 싶어서, 이전에 봤던 아큐브 무료체험이 생각나서 신청을 했다.

계속 하고있으니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렌즈 착용을 해보고 싶다면 신청해보자.

http://www.acuvue.co.kr/GetContacts/FreeTrial_Step01.aspx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문자로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안경점에 가서 렌즈를 받도록 하자.

쿠폰 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

 

렌즈는 양 안에 착용해볼 수 있도록 두 알이 지급된다.

 왼쪽 오른쪽에 써볼 수 있도록 두개가 지급된다.

 

처음 끼는거라 애좀 먹었다. 끼려고해도 자꾸 눈이 감겨 튕겨져나가기 일쑤였다.

시행착오를 겪으면 렌즈를 세척해서 써야하기 때문에, 렌즈 세척용 식염수를 미리 구비해두자.

어찌하다보니 눈이 감지기 않도록 최대한 눈을 벌려서 끼우는데 성공했다. 

 

해당 렌즈는 하드렌즈가 아닌 소프트렌즈이고 일회용이라 얇기때문에, 뺄 때도 다른 요령이 필요하다고 한다.

어쩐지 더럽게 안빠진다했다...

난 엄지와 중지를 이용하여 렌즈를 집듯이 뺐다. 그러면 렌즈가 접히면서 빠지게 된다.

 

이 렌즈는 밀착력이 좋기때문에 껴도 그리 큰 느낌이 나지 않는다고한다.

그런데 난 렌즈끼는 느낌이 너무 많이 나서 확인해보니 렌즈를 뒤집어서 끼웠다는 사실을 알았다.

다시 빼고 세척한뒤에 올바르게 끼워주니 렌즈 느낌도 많이 나지 않고 착용감도 괜찮았다.

다른 한쪽을 끼웠을 때는 내가 렌즈를 잃어버렸는지 착각할 정도였으니 착용감은 확실하다고 생각한다.

 

렌즈 착용 전(안경 착용) 

 렌즈 착용 후(안경 미착용)

비공개로 전환됨.

비공개로 전환됨.

어느쪽이 좋다고 해야할진 모르겠다. ^^;; 주변인들의 의견은 항상 반반이다.

 

그리고 안경을 좀 오래 썼다면, 안경점에서 렌즈 받을 때 시력검사 후 받아보기를 권장한다.

그동안 생긴 굴절률 변화를 렌즈 도수 선택에 반영하지 못하면 생각했던 것보다 만족하지 못한 결과를 볼 수도 있다.

내가 지금 딱 그 상태다. 한쪽 눈의 도수가 안맞는 느낌이다.

 

그리고 이 렌즈는 일회용이므로 쓰고난 뒤에는 버리는게 좋다.

정 재사용 하고싶다면 식염수로 세척한 뒤에 한번쯤은 괜찮겠다만 계속 반복하길 추천하고싶진 않다.

 

평소에는 안경을 쓰길 권장하지만, 가끔씩은 렌즈를 껴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다.

 

이것으로 아큐브 트루아이 렌즈 후기를 마친다.

지원같은건 없다. 난 그저 렌즈 두 알만 받아봤을 뿐이고, 후기는 내가 쓰고싶어서 쓰는 것 뿐이다.

 

p.s. 다음 날 느끼는건데 렌즈라는건 급할때나 쓰도록 하자. 잠깐쓰는데는 아주 좋은데, 오래쓰다간 눈 다 버리겠다.

 

'상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오맥스 노트북 백팩/가방(PNTB-100,PNTB-110)  (1) 2013.03.26